티스토리 뷰

 



열 달 동안 아이가 자라면서 여성은 신체적으로 다양한 변화를 느낍니다. 출산 이후에는 신체적, 심리적으로 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산후조리를 적극적으로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출산 후 많은 산모들이 산후풍을 겪습니다.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관절 마디마디가 시리고 손발이 퉁퉁 붓고, 머리카락이 빠집니다. 임신 전과는 다른 모습이기 때문에 심리적으로도 불안감, 우울감이 증폭됩니다. 다시금 건강했던 몸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민락동보약의 도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출산 후 산후조리를 어떻게 받냐에 따라서 앞으로의 건강에 대한 결과가 달라집니다.



출산 이후에는 이전에 겪지 못했던 증상이 나타납니다. 요실금, 변비, 체중증가 등으로 인해 우울감이 깊어집니다. 칼슘이 빠져나가고 골다공증이 생기고 관절 마디마디에 통증이 느껴집니다. 출산 후 산후조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다면 평생 고생합니다. 산후조리는 산모에게 있어 선택이 아닌 필수과정입니다.


이 시기에는 절대 무리해서는 안 되고 안정을 취해야합니다. 다양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미리 도움받아 완화하시길바랍니다. 이에 본원에서는 민락동보약을 통해 신체적, 심리적 기능 회복에 도움을 드리고있습니다. 이전과 같은 몸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개인 체질에 맞춰 진단이 이루어져야합니다. 맞춤진료를 통해 처방을 내리고있습니다.



출산 후 허해진 기력을 보강하고 건강한 신체로 돌아오게끔 민락동보약을 처방해드립니다. 적절한 시기에 산후조리를 놓친다면 후유증이 더 깊어지고 이로인해 우울감이 커질 수 있습니다. 출산 후 몸 곳곳이 아프고 쑤시는 증상을 산후풍이라 말합니다. 산후풍을 가볍게 여기고 참아내서는 안됩니다. 아이를 안을 때 뼈 마디가 시리고 욱신거립니다.


단순한 관절 통증이 아닌 손발저림, 오한, 발열, 식은땀, 소화불량, 무력감 등이 나타납니다. 건강한 육아를 위해서는 엄마의 건강이 중요합니다. 엄마가 건강해야 아이도 건강하게 자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출산 후 보약을 처방받아 복용한다면 산후풍을 예방할 수 있고 심신안정에도 도움이 됩니다.




초기에 산후풍 증상이 의심된다면 적극적으로 치료받으시길 바랍니다. 관절 마디마디 통증이 극심하다면 관절, 인대를 강화하는 요법이 필요합니다. 관절의 경우 한번 악화되면 회복하는데 오랜시간이 소요됩니다. 재발이 쉽기 때문에 초기에 치료받으시길바랍니다.


육아 초반에는 아이가 너무 예뻐서 통증을 잊고 육아에 전념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관절 마디 통증이 심해지고 또 다른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에 본원에서는 관절과 인대 강화에 효과적인 약재를 배합하여 민락동보약처방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보약 처방 전에는 개별 맞춤 진단을 시행합니다. 개인에 따라 증상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몸을 진단하고 그에 적합한 보약을 처방하고있습니다. 보약과 함께 다양한 한방요법을 병행한다면 더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의료진이 섬세하고 정직한 진단을 진행합니다. 출산 이후 쇠약해진 체력을 강화하고 싶다면 언제든 본원을 통해 도움받으시길바랍니다. 과잉진료가 아닌 꼭 필요한 치료만을 진행하고있습니다. 환자분의 건강상태를 고려하여 정직한 처방을 시행하고있으니, 믿고 내원해주시길바랍니다.




제때 산후풍을 관리하지 않는다면 평생동안 남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빠른 케어가 필요합니다. 출산을 끝냈다해서 끝이 아닙니다. 출산 이후부터가 시작입니다. 아이를 건강하게 육아하기 위해서는 엄마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야한다는 사실을 잊으시면 안 됩니다. 산후풍, 산후우울증 등 초기 증상이 의심된다면 민락동보약의 도움받아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