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민락동한방병원 신체기능 회복을 위해

경희정도한방병원^^ 2023. 10. 22. 20:13

 



나들이 가기 좋은 가을이 찾아오면서 다양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분이 늘고 있습니다. 확실히 주말에는 이전보다 많은 차량이 움직이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차량 이동량이 늘어나면 주차하기도 힘들고, 도로 위도 복잡해져 크고 작은 사고에 휩싸일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장거리 운전을 하는 경우 집중력이 떨어지고 졸음이 몰려오면서 예상치 못한 사고에 휘말릴 수 있어 주의해야합니다.


인명피해가 발생하는 대형사고는 외부적으로 보이는 손상이 또렷하기 때문에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하지만, 비교적 가벼운 사고의 경우 눈에 보이는 손상이 없기 때문에 대처를 소홀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경미한 사고라하여 방치한다면 이후 큰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사고 직후에는 즉시 민락동한방병원에 내원하여 전반적인 몸 상태를 살피는게 바람직합니다.



하루에도 수백건의 사고가 발생하고있습니다. 모든 사고가 대형사고는 아니며, 대부분 경미한 사고로 이어집니다. 큰 사고가 아니어도 누구나 몸에 후유증이 남을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후유증을 큰 문제로 인지하지 않아 방치한다면 이차질환과 만성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민락동한방병원에 내원하는 분의 건강을 살펴보면 만성화로 자리잡아 뒤늦에 치료를 받고자 하십니다.


이때는 치료과정이 까다로워질 수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양방과 한방의 협진을 통해 통합치료를 제공합니다. 작은 사고의 경우 출혈과 골절, 타박상 등이 없기 때문에 신체 내부적으로 손상이 없는지 면밀하게 확인해야합니다. 발현되는 초기 통증은 생각보다 미미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통증이 점점 커져 생활하는데 있어 지장을 받기도합니다.



늦기전에 민락동한방병원에 내원하여 자신의 현재 상태를 인지하셔야합니다. 몸에 조금이라도 불편감과 통증이 느껴진다면 내부적으로 문제가 생긴건 아닌지 파악해야합니다. 근골격계, 내과적, 심리적으로 증상이 나타났다는것은 몸에서 보내는 신호이기도합니다. 가볍게 여기어 넘어간다면 병증을 키우는 일입니다. 많은 분이 사고 직후 X-ray와 같은 검사를 진행합니다.


검사를 해봐도 별다른 원인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X-ray는 골절여부를 확인하는 과정이지, 근육과 인대의 미세한 손상을 잡아내지는 못합니다. 이러한 검사로도 파악되지 못하는 부분은 한의학적 관점에서 도움받아야합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통증이 지속되는 경우 편타성손상과 어혈을 의심해야합니다. 편타성손상은 사고와 같은 외부 충격으로 인해 근육, 인대 등에 손상이 가해지는 것을 말합니다.



목, 어깨와 허리 등 통증이 시작되고 치료하지 않으면 범위가 점점 확대됩니다. 이차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빠른 대처가 중요합니다. 자세한 진료를 통해 건강이 회복될 수 있도록 케어받으시길바랍니다. 어혈은 외부 충격으로 인해 체내 혈관이 파열되면서 흘러나온 피를 말합니다.


어혈은 몸 곳곳을 이동하면서 각종 염증과 질환을 유발합니다. 어혈이 몸 안에 자리잡으면 회복속도가 더뎌지고 신체 기능을 저하시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빠른 배출이 팔요합니다. 없던 증상도 만들어내기 때문에 늦지않게 민락동한방병원에 내원하여 어혈 여부를 확인하고 이를 제거하는 치료를 받으시길바랍니다.



후유증은 신체적 증상만을 남기는 것이 아닌, 내과적, 심리적 증상을 일으킵니다. 두통, 현기증, 더부룩함, 이명, 구토감, 답답함, 불안감, 예민함, 수면장애 등 다양하고 복합적입니다. 작은 증상이라해도 이를 그냥 넘겨서는 안됩니다. 한방치료, 추나요법, 도수치료, 물리치료 등 다양한 치료법을 통해 후유증 증상을 완화하고 신체기능을 회복하시길바랍니다.



통증 정도가 극심하여 통원치료가 어렵다고 느껴진다면 민락동한방병원의 교통사고 입원실을 이용해보시길바랍니다. 안락하고 쾌적한 공간 내에서 오직 치료에만 집중하여 회복하시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